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CENTER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안녕하세요 SJYP입니다:)
작성자 SJY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9-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0
안녕하세요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귀중한 시간을 내어 남겨주신 소중한 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SJYP가 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JYP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평소 SJYP 응원하던 고객입니다.
오늘 가로수길 매장을 방문했을때 직원분의 태도에 불쾌함을 느껴 피드백드립니다.
의상입어볼때 바로 정리를 하겠다고 여러 번 말한 점,
탈의실 안에 개인 의상이 있는데도 들어가서 의상을 가져간 점 등에 충분히 시간을 가지지 못했고 빨리 나가라는 재촉으로 느껴졌습니다.

지하의 입구에서 데님바에 내려가 보려 하는데 “1층은 안돼요.”라는 말만 두 번 반복해서 이해를 하지 못해 여러 번 물어본 결과 지하에는 상품이 거의 빠졌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지하가 오픈되지 않은 상태였다면 안내문을 써 놓는 것이 좋았을 것 같습니다.
이미 직원들에게 빨리 나가라는 듯한 뉘앙스를 받은 상태에서 지하는 안돼요라는 단답형의 명령문만 여러 번 듣게 되니 더 기분이 안 좋았네요.

저뿐만 아니라 같이 갔던 친구도 굉장히 불쾌했다고 느꼈다고 합니다. 착화했던 의상이 가격과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지만 매장경험으로 인해 구매하지 않겠다고 하네요.
매장을 나서고도 오랜 시간 기분이 나빴습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누구에게도 없었으면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장바구니
오늘 본 상품
맨위로
맨아래로